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배스킨라빈스, ‘트리플 치즈 러브’ 출시!오버액션 토끼와 함께하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가 2018년 2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이달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2018년 2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이달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맛 ‘트리플 치즈 러브’와 ‘하트듬뿍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록팩’, ‘트리플 치즈 러브 와츄원 쉐이크’, ‘미니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등이다.

이달의 맛 ‘트리플 치즈 러브’는 3가지 치즈맛 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풍부하고 진한 맛의 '뉴욕 치즈케이크’, 달콤한 풍미의 ‘카라멜 치즈케이크’, 은은하고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 등 3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에 그라함 크래커가 박혀 있어 바삭한 통밀의 식감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블록팩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록팩’은 수많은 딸기에 둘러싸여 행복해하는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하트듬뿍 오버액션토끼’ 케이크도 함께 나왔다. 하트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장미꽃을 들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장식물이 얹어져 발렌타인데이 시즌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등 6가지 베스트 플레이버가 담겼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우유를 넣어 블렌딩한 이달의 음료 ‘트리플 치즈 러브 와츄원 쉐이크’와 상큼한 이달의 디저트 ‘미니 티라미수 스트로베리’도 출시되었다. ‘미니 티라미수 스트로베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위에 상큼한 딸기맛과 부드러운 치즈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파우더를 얹은 미니 사이즈의 프리미엄 디저트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 또는 이달의 블록팩을 구입하면 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는 2,000원, 이달의 음료와 이달의 디저트 구입 시에도 각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되며,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트리플 치즈 러브’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파인트 러브팩도 제공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20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개최
[포토] 2020년 과학기술인·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포토] 지리산 천왕봉 새해 첫 일출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2019 스마트산림대전’ 참석
[포토]그린 크리스마스, ‘UN 세계공기의 날 지정’ 기념 토크 콘서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