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 학습과목을 운영하는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에서는 관광경영학, 경영학,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은 오는 3월 1일(목)에 개강한다.

3월 개강반은 오는 6월 13일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2월 28일(수)까지 가능하다.

원격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모바일 수강도 지원하여 재택이나 이동 중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 등 학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학습자에게 유용한 교육과정이다.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은 대학 부설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경기대학교 총장 명의 학위수여가 가능하며, 대학의 장 등에 의한 학위수여는 학사학위 취득 요건 140학점 중에 84학점 이상을 본교에서 이수하여야 한다.

2년 이상의 수업을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에서 수강할 경우 경기대학교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는 의미이다.

본 교육원은 관광경영학, 경영학 전공에 대해 총장 명의 학위수여 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관광경영학과 경영학은 전공 60학점 이상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기타 다른 전공의 경우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학위취득을 위해서는 상담 후에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총장명의 학위수여 과정 수강생은 경기대학교 일원이라는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경기대학교 학생증을 발급하고 있어 교내 중앙도서관 및 전자도서관 이용이 가능하여  대학원진학 및 학사편입을 준비 중인 학습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장명의 학위수여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 및 교양과목은 학습설계 신청시 추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모집요강은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