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수) 부터 28일(수)까지 대학로 연진아트홀에서

U PLAY COMPANY(U-플레이컴퍼니)의 창립작품 연극 ‘RAT'가 오늘 2월 21일(수) 부터 28일(수)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연진아트홀에서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U PLAY COMPANY(U-플레이컴퍼니)의 창립작품 연극 ‘RAT'가 오늘 2월 21일(수) 부터 28일(수)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연진아트홀에서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연극 ‘RAT'는 조선일보 2001 신춘문예 희곡부문 당선작 ’낙원의 길목에서‘(이미정 작)을 새로운 현대적 시각으로 각색하여 선보이는 작품으로 ’RAT'는 실험용 쥐라는 의미에서 인간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그릇된 욕망을 은밀한 곳에서 지켜보며 미소짓는 수상한 조직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본 공연은 컨텐츠 제작집단 'U PLAY COMPANY'의 정윤민이 예술감독을 하였고, 신예배우 김혜미가 각색과 연출을 담당했다. 예술감독을 맡은 정윤민은 현직 배우이며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 전임교수로 제자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재학생과 졸업생들에게 프로무대에서 배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있다.

연극 ‘RAT'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출신 배우들인 주언수, 방현수, 김혜미, 이연화, 박주현, 이상혁, 한진해, 장인영 이며 1인 미디어 유투브 방송에서 ’뱃살요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고가은이 객원으로 참여하였고,  드라마트루그 박재오 또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호서예전) 졸업생으로 합류하며 그 힘을 보태주고 있다. 또한 ㈜마노스뮤직의 뮤지션 마준호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여 그의 감각적인 선율로 완성된 음악을 연극 ‘RAT'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대학로 연진아트홀에서 2월 21일(수)부터 28일(수)까지 공연되는 연극 ‘RAT'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입학과 동시 현장 데뷔라는 전문학교 최초의 현장연계 시스템의 일환으로 캐스팅 디렉터가 학교에 상주하여 있는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에는 캐스팅디렉터 김진준, 배우 선우용여 부학장을 비롯하여, 연기자 정윤민, 임성언, 한윤경, 방수형, 권성현, 김난주, 민준호, 반세정, 개그맨 김준호, 김대범, 무술컴퍼니 치구박구의 대표 배재일 무술감독등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현장진출과 학위취득에 힘쓰고 있다. 현재 이 학교는 2018학년도 마지막 원서접수 중이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