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B국민은행, 김도연·최유정과 '청춘마루' 광고 촬영오는 4월 27일 복합문화공간 '청춘마루' 오픈
최유정 김도연 청춘마루 광고 사진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복합문화공간 ‘청춘마루’의 광고에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대입구 인근에 위치한 ‘청춘마루’는 유스(YOUTH) 고객을 위한 공연•강연,전시,카페 등을 포함한 다용도 복합문화공간으로 오는 4월27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광고에 출연하는 김도연과 최유정은 국민이 선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하여 2016년 부터 KB국민은행 모델로 활약하였으며, 걸그룹 ‘위키미키’로 새 출발한 이후에도 KB국민은행과의 인연을 계속 이어왔다.

오랜 기간 광고모델과의 신뢰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성공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KB만의 전통이 3년째 김도연과 최유정에게도 이어져오고 있다.

둘은 지난 한해 리브(Liiv), 일코노미∙펫코노미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의 광고모델로 활약했으며, 특히 깜찍하고 능청스러운 연기가 압권인 “리브 활용편” 바이럴 영상의 경우 유튜브 기준 260만 뷰를 기록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밖에도“리브 앤 락스타 콘서트”, “KB 나라사랑 콘서트”의 MC로도 맹활약하며 다재 다능한 끼를 보여줬다.

한편, 최유정, 김도연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는 지난달 21일 타이틀 곡 ‘라라라(La La La)’가 포함된 새 미니 앨범 ‘럭키(Lucky)’와 함께 컴백하여 활발히 활동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8년은 최유정, 김도연 모두 20살 성년이 된 해이기에 둘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광고를 통해 활약할 「KB+도댕」케미를 기대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
[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