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에서는 패밀리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40%까지 이벤트가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침대는 퀸, 킹 매트리스에 트윈 또는 싱글 사이즈를 추가 구성해 사용할 수 있는 침대로 최근 신혼부부들부터 자녀를 둔 고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엠바스’는 패밀리 매트리스를 브랜드별, 사이즈별로 구성해 이벤트 특가로 제시하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침대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에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신혼부부매트리스, 수입침대 브랜드별, 가격대별, 스케일별, 기능성별 각각의 섹션에 맞게 체험존이 구성돼 있다.

미국 스프링에어 브랜드의 벨베디어, 슬립핏의 요크밸리, 다이아몬드매트리스와 기술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국내 로즈마리, 바이올렛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저상형 프레임 디자인, 색상, 소재, 가드설치 유무를 선택 구성하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엠바스’는 봄시즌을 맞아 다음 달 말일까지 고객감사 차원에서 5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본사 전시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공식카페, 이벤트 진행 게시판에 있는 할인 쿠폰 배너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일산 수입매트리스 ‘엠바스’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카페, SNS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