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이번 주 주말 매장의 전시 가구들을 신제품으로 리뉴얼하고 모든 고객에게 50%에서 5%를 추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운정신혼가구 빈센트갤러리는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업체이다. 원목가구 위주로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가구들로 파주 가구단지 내에서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원목은 소재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적합하다. 고객들은 매장 방문을 통해 인까사, 소낭구 등 다양한 신혼, 혼수가구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게 가구를 고를 수 있고 자신만의 가구를 가질 수 있는 맞춤가구 제작도 지원한다. 친환경원목가구 구입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개별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침대, 화장대, 쇼파, 식탁 등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북유럽풍 가구까지 모두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추가적인 배송비가 따로 없이 설치 및 사후 AS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빈센트 갤러리에서는 신혼가구로 많이 선택하는 매트리스인 아메리슬립, 템포, 밀리, 프리모, 독일명품 럼멜, 슬럼버, 등등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매장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이들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