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모집 통해 8명의 평가단 선발 “고객 목소리가 정답”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 위촉식 <사진제공=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환경일보] 김민혜 기자 = 산림청 산하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24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제1기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공개모집으로 선발한 8명의 제1기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은 수목원 등 산림 문화·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지역의 인사들로 구성됐다.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은 앞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고객 편의시설이나 서비스 접점구역 등을 살펴하고 고객의 시각으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이번에 선발된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과 함께 수목원 서비스 품질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며 활동이 우수한 평가단원에게는 활동기간 종료 후 포상이 수여된다.

김용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고객서비스품질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