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에 대한 이야기가 매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우진-수아 가족 기념사진과 무삭제 오프닝 시퀀스 영상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우진’과 ‘수아’, 그리고 ‘지호’의 행복한 시간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지호’의 생일을 맞아 찍은 가족 기념사진은 훈훈한 분위기로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것은 물론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의 실제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세상을 떠난 1년 후 다시 돌아온 ‘수아’가 ‘우진’과 ‘지호’와 함께 어우러진 모습은 다시 한번 곁에 있는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며 보는 이의 가슴을 따스하게 만든다.

이어 함께 공개된 무삭제 오프닝 시퀀스 영상은 ‘수아’가 세상을 떠나기 전 아들 ‘지호’를 위해 직접 만든 동화책 이야기를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영상에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모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본편 속 오프닝을 그대로 공개한 것으로 특별함을 한층 더한 이번 영상은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엄마 펭귄과 아기 펭귄 이야기를 통해 세상을 떠난 ‘수아’가 돌아오는 판타지적인 설정과 아들 ‘지호’와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내 영화의 감동을 더했다. 

여기에 손예진의 내레이션은 영화의 따뜻한 감성을 한층 배가시키며 극의 도입부터 전 세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과 여운을 남겼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