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텐바이텐 상품 상시 5% 할인 혜택 제공

KEB하나은행은 텐바이텐과 제휴해 체크카드를 출시힌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하나카드와 함께 디자인 감성채널 쇼핑몰 텐바이텐과 제휴를 맺고 디자인 특화 체크카드를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체크카드는 손님 특성에 따른 맞춤형 금융을 제공하기 위한 KEB하나은행 플랫폼 마케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상품으로, 감성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손님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은 새롭고 개성 강한 소위 ‘힙’한 상품들을 젊은 감각으로 소개하여 인기가 높은 텐바이텐 고유의 디자인 역량을 담아 제작됐으며, 카드 혜택으로는 모든 텐바이텐 상품을 전월 실적과 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 상시 5% 할인해 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이번 KEB하나은행의 하나카드와 텐바이텐의 콜라보를 축하해 텐바이텐 체크카드 발급 고객 모두에게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텐바이텐이 직접 제작한 ‘가죽 카드홀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텐바이텐 체크카드는 손님가입 시 편의성을 높이고자 텐바이텐의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손님의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텐바이텐의 사업철학과 휴매니티에 기반한 디지털 금융을 지향하는 하나금융의 비전이 맞닿아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연결고리가 되는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에 하나금융그룹의 금융서비스를 더하여 손님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생활금융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