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3D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배스컴퍼니’ 설문고객 대상 무료증정 행사 마쳐

언더웨어 제조 기업 '배스컴퍼니(대표 이동근)'가 3D 남성 기능성 속옷 '배스컴퍼니' 출시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참여 고객에게 특별 한정판 배스컴퍼니를 무료 증정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1일과 4월 1일 이틀간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서 진행되었다. 설문조사에는 총 827명의 고객(남성 652명, 여성 175명)이 참여하였으며, 설문조사를 통해 남성 기능성 속옷을 알고 있는지, 남성 기능성 속옷이 남성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지를 물었다.

설문조사 결과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를 알고 있는 고객은 전체 조사 대상자 중 5.7%에 해당되는 47명이었으며, 남성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1.3%(11명)의 고객만 알고 있다고 대답하였다. 이 가운데 남성 기능성 속옷을 알고 있는 고객의 약 80%가 30대 기혼 여성으로 조사되었다.

배스컴퍼니는 설문조사 고객에게 특별 한정판 3D 남성 기능성 속옷을 무료 증정하면서 남성 기능성 속옷의 필요성과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고객과 배스컴퍼니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배스컴퍼니가 출시할 3D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는 3D 기능 강화와 후방 통풍 기능을 갖추었다. 3D란 음경과 음낭, 허벅지를 서로 겹치지 않고 분리하도록 기능을 갖춘 형태를 말하며, 기존 속옷은 후방 통풍에 중점을 두지 않은 경우가 많아 이를 개선한 것이다.

입체형으로 전방뿐만 아니라 후방까지 신경을 써 통풍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완벽한 입체형 구조로 격한 운동에도 음경과 음낭에 겹치는 부분이 생기지 않아 세균 침투로 인해 발생하는 냄새도 억제된다. 덕분에 활동 중 땀이 맺혀 냄새가 생길 일이 없다.

재질은 천연재료인 최고의 텐셀 재질로 만든다. 텐셀은 기존 폴리 원단에 비해 섬유구조가 매끄러워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통기성과 흡수성을 지녔다. 또한 재질 자체가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반 세탁이 가능해 보관 및 관리도 용이하다.

배스컴퍼니의 색상은 검정, 그레이, 자주, 파랑, 카키 등 5가지이다. 3D 기능을 통해 남성호몬 분비를 원활하게 하여 남성의 고환 건강을 지켜 주며 남성 최적 온도라 알려져 있는 33.3도를 유지시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활성화를 돕는다.

배스컴퍼니 이동근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가 남성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라며, "고객들이 무료 증정한 배스컴퍼니를 직접 입어보며 제품의 장점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남성 기능성 속옷의 저변이 확대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대표 2018-04-04 17:56:03

    해운대 놀러갔다가 설문참여하고 사은품도 받았는데
    진짜 편하네요! 밖에서 일하는데 땀때문에 힘들었는데
    배스컴퍼니꺼 입고일하니 땀도 않차고 정말 좋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설비공학회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포토] 환경 R&D 발전방향 정책포럼 개최
    문희상 국회의장, 염수정 추기경과 면담
    [포토] 한강 상수원 관리, 이대로 괜찮은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