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하나금융그룹, '박세리 주니어 챔피언십' 후원주니어 및 아마추어 골퍼육성 목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 www.hanafn.com)은 차세대 골프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위한 ‘Hana Financial Group Se Ri Pak Junior Championship’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6일부터 8일까지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미 LPGA투어 통산 25승을 달성한 박세리 감독이 주니어 및 아마추어 골퍼육성을 위해 마련한 대회다.

하나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미국 주니어 골프협회(AJGA)가 주관하고 (재)박세리희망재단이 주최한다. 대한민국, 미국, 캐나다, 중국, 체코, 독일, 멕시코 등 세계 각국 78명의 12세~19세 주니어 선수들이 참가한다.

출전 자격은 AJGA 세계 주니어 랭킹기준과 추천선수를 포함해 구성되며 총 3라운드에 걸쳐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여자부와 남자부로 나누어 각각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우승 특전 또한 특별하다. 여자부 우승자에게는 국내 LPGA 대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출전권이 주어진다.

또한 남자부 우승자에게는 올해 6월 처음 개최되는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박세리 감독은 “현역시절 소속 선수로 함께 했던 하나금융그룹과 뜻 깊은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대회가 골프 주니어 선수들의 꿈과 실력을 키워가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