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스틸 컷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이번 주 목요일(4/12) 개최될 역대급 내한 이벤트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로키’ 톰 히들스턴,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그리고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가 대한민국을 찾는다.

이번 내한으로 대한민국에 최초로 방문하는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맨티스 역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입성했다. 

맨티스는 순수하고 해맑은 표정으로 상대에게 다가가 상대의 마음을 읽는 캐릭터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사이에서 독특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출연을 확정했다.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오디션을 통해 맨티스 역을 꿰찬 폼 클레멘티에프의 강점은 뛰어난 표현력이다. 또한 2013년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 영화 ‘올드보이’에 출연할 당시 ‘행복’이라는 캐릭터 이름을 직접 짓는 등 캐릭터를 향한 열정과 함께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을 표한 바 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는 한국계 프랑스 배우로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한국어 ‘봄’과 ‘범’을 합친 이름 ‘폼’ 역시 큰 화제를 낳았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흥행 당시 말한 “언젠가 한국에 꼭 방문하고 싶다”는 바람을 이루며 이번 내한 확정과 함께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섬세한 연기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사이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펼쳐 보인 폼 클레멘티에프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정신을 잃은 토르를 깨우는 등, 어벤져스와 만나 더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가오는 이번 주 목요일 내한 이벤트에서도 강렬한 매력으로 대한민국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