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3층~지상 10층, 오피스텔 240세대·근린생활시설 22세대 조성 예정

[이미지]가좌센트럴뷰시티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부평 가좌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소형 오피스텔 ‘가좌 센트럴시티뷰’가 이미 임대체결이 완료된 호실을 분양 중에 있다.

‘가좌 센트럴시티뷰’오피스텔은 동양레미콘과 현대제철, GS칼텍스, 동부 인천 스틸, 두산인프라코어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약 25만 공단 근로자의 임대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중심삼거리에 위치해 있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가좌 센트럴시티뷰’는 최근 수익형부동산의 대세인 소형 평형대(전용 85㎡이하)로 전실 구성된다. 전매제한도 없어 단기투자에도 제격이다.

가좌 센트럴시티뷰 사업지 인근에는 공원과 학교, 생활편의시설 등이 풍부하게 조성돼 있다. 홈플러스와 가좌시장 및 전통시장들이 인접해 있고 나은병원 인프라가 구축돼 있고 건지공원과 가좌 근린공원 등 녹지 환경도 조성돼 있어 임대 혹은 주거를 목적으로 분양을 받으려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교통편도 뛰어나다. 제1,2서울외곽순환도로가 사업지와 인접해 있을 뿐더러 가좌IC를 통해 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4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송림로, 장재로, 제물포로, 백범로, 언중로 등 광역도로망이 구축돼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과 서부여성회관역이 조성돼 있어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인근의 석남역은 최근 사업이 확정된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 연장선이 예정돼 있어 향후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간선버스 및 광역버스 노선도 다양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 및 타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인천경인고속도로 일반화 및 주변 시설 개발과 루원시티 도시개발사업 등의 개발호재가 예상된다.

한편 가좌 센트럴시티뷰는 지하3층~지상 10층, 오피스텔 240세대·근린생활시설 22세대로 조성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21.84m²~26.25m² 등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좌 센트럴시티뷰는 빌트인 도어 및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TV, 인덕션전기레인지, 시스템에어컨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브랜드 가전제품을 옵션으로 각 세대마다 적용할 예정이다.

‘가좌 센트럴시티뷰’는 주식회사 동아토건이 시공하고 코리아신탁이 신탁을 맡았다.

인근 오피스텔 시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9000만원대)를 책정해 실투자대비 연11%의 높은 수익률이 예상되는 가좌 센트럴시티뷰와 임대 85%가 이미 맞춰진 상가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