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5월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팔뚝 액션 영화 '챔피언'(감독 김용완)이 배우 마동석과 아역 배우들의 실제 삼촌과 조카같은 ‘마크★쭌쭌남매’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마크★쭌쭌남매’ 케미 스틸에서는 갑자기 나타난 삼촌 마크(마동석)와 조카인 ‘쭌쭌남매’의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분위기가 감도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지금껏 보지 못한 남다른 비주얼과 우람한 팔 근육을 지닌 마크의 등장에 처음엔 경계하지만 곧 마음을 열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해가는 ‘쭌쭌남매’. 마크에게서 받은 선물을 손에 든 준형(최승훈)과 준희(옥예린)가 마크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은 마크가 아이들이 의지할 수 있는 듬직한 삼촌임을 나타내며 이들이 뿜어낼 유쾌하면서도 훈훈한 시너지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팔씨름 대결에서 진 후 마크에게 투정 부리는 ‘파워그립’ 선수들을 향해 “우리 삼촌도 보통 사람이야. 못생겼다고 놀리지 마!”라고 말하는 준희의 당찬 모습은 마크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삼촌바보 조카임을 드러내며 이들이 영화 속에서 펼칠 사랑스러우면도 코믹한 케미를 기대케 한다.

팔씨름밖에 몰랐던 마크가 수진(한예리)과 그의 아이들 ‘쭌쭌남매’를 만나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모습에서 오는 진한 감동을 전할 영화 '챔피언'. 영화 속 마크와 쭌쭌남매가 그려낼 현실감 100% 삼촌-조카 케미는 영화를 관람하는 또 다른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챔피언'은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