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신체불균형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오랜 좌식근무 혹은 바르지 않은 자세로 인하여 찾아오는 체형의 불균형은 일상생활의 많은 불편함을 야기한다. 이에따라 최근 각광 받고있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한 체형교정은 현대인들에게 많은 필요를 말하고 있다.

분당 정자동 메디앤컬필라테스는 고유의 호흡법 적용운동으로 올바른 호흡 교육부터 근육강화 운동으로 자세 교정과 유연성 향상까지 도움을 주며, 심폐능력과 순환기 능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한다. 

이에 필라테스 전문 업체로 입소문이 자자한 정자역 필라테스 메디앤컬에서는 물리치료사들의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올바르고 정확한 운동방법을 제시한다. 강사진들은 단순하게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닌 검사를 통해 회원의 상태에 따라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확한 운동법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다이어트 뿐 만 아니라 자세교정, 통증완화, 산전산후 , 체형교정 ,척추측만, 재활전문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이다. 아울러, 전문 정자동 필라테스 스튜디오 메디앤컬필라테스에서는 교육과정반도 진행중이다. 

강사진 교육은 물리치료사출신 연구진들이 재활을 기반으로한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고, 타센터에서 하고있는 컨템포러리필라테스 자격과 그이상의 기능적 움직임을 바탕으로 둔 클래식필라테스의 basic, intermediate, advance 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그밖에 산전산후교육과정 페디폴 등 여러 가지의 교육도 실시중이다. 정자역 필라테스 매디앤컬필라테스는 전국 20여개의 지점에서 근무하는 강사진들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기에 회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한편 메디앤컬필라테스 관계자는 "교육받기 전 센터를 방문해 보기를 권하고 가르치는 강사의 실력 등 여러 사항을 꼼꼼히 따져 보고 선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