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경기 침체와 부동산 정책 규제로 내 집 마련의 문턱이 높아지며 다양한 분양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들을 주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9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분양가와 계약금 1,100만 원(확장비 포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이다.

경기도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는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 2단지가 위치해 있다. 김포 한강 동일스위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1,02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1단지와 지하 2층~지상 26층, 8개동, 71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2단지 등 2개 단지 총 1,73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m²로 구성되며 A, B, C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타입이 적용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4Bay 남향형으로 단지가 배치돼 있는 판상형 구조로 높은 채광 효율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지면적 40% 이상이 중앙광장, 잔디마당,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의 조경시설로 설계돼 주거 쾌적성을 높였으며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사우나, 맘스카페, 키즈플레이존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의 편의성을 도모할 전망이다.

단지 내 조경시설 외에도 수목원과 메타세콰이어숲, 파크볼장, 조깅트랙 등을 갖춘 대규모 은여울공원과 가현산 등과 맞닿은 숲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인근의 풍부한 녹지 조망이 가능한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일부가구 제외)는 1단지와 2단지가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입지를 확보하고 있어 조망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교통 여건으로는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도보 거리로 조성되고 있어 지하철 5•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덕, 영등포구청, 여의도, 강남 등 주요업무지구로 이동하기 용이하다.

이 외에도 디지털미디어시티, 여의도, 광화문, 마곡, 강남 등 서울의 주요 도심을 잇는 M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광역도로망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와 김포한강로, 자유로 등을 이용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등을 통한 도심 지역 출퇴근도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 11월 서울을 잇는 김포도시철도 개통호재 외에도 김포 올림픽대로를 잇는 김포한강로 이용 시 대기업 연구단지가 들어서는 마곡 업무단지 위치까지 3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하다. 향후 마곡의 개발이 끝나는 2020년까지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단지 인근에 2019년 3월 도곡초등학교와 은여울중학교 등이 개교 예정이며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