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관광공사, ‘오시아노 낭만캠핑 페스티벌’ 개최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열려... 어린이 인형극 등 진행
오시아노 낭만캠핑 페스티벌 홍보 리플릿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지사장 이태호, 이하 공사)가 봄 여행주간인 오는 28일부터 5월13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에서 ‘오시아노 낭만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공사는 이번 페스티벌에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어린이 인형극, 매직 벌룬쇼, 젊은 화가와 함께 하는 그림그리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들을 다수 진행한다.

또한 인디뮤지션 ‘윤딴딴’과 아프리카 타악 ‘아나포’ 공연 등 콘서트를 개최하고, 드론을 이용한 드론 에어쇼와 드론 축구 등 드론행사도 연다. 아울러 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지인 오시아노 관광단지 안에 있는 파인비치 골프장에서는 촬영지 견학도 할 수 있다.

참고로 작년 캠핑 페스티벌에는 9300여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한편 캠핑장 온라인 예약은 오시아노 관광단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페스티벌 행사 참여는 당일에 자유롭게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 및 오시아노 캠핑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이태호 광주전남지사장은 “봄 여행주간동안 낭만캠핑 페스티벌에 많은 국민들이 참여해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