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 개최은퇴 부부 위한 통나무 명상 등 체험 프로그램 진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4일 충북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서 은퇴부부 4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명상과 대화를 통해 은퇴 이후 인생2막을 함께 준비하는 부부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함께여서 행복한 부부’를 주제로 통나무명상, 걷기명상, 향기명상, 부부힐링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아내는 집보다는 외부생활에 중심을 두고 살았던 남편의 은퇴 후 상실감을 이해하고, 남편은 가족을 알뜰히 보살펴온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등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오랜만에 서로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앞으로의 삶을 배우자와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후 행복을 결정짓는 요인에서 재무적인 준비뿐 만이 아니라 가족과 같은 인생공동체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은퇴노후준비 1등 파트너로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룰라프 브런치에스 WMO 위원장 특별강연 진행
[포토] 미세먼지 정책 토론회
[포토] 2019 미세먼지 대응 국제컨퍼런스 정책 발표
[포토] 김명자 회장, 2019 미세먼지 대응 국제컨퍼런스 연사로 나서
[포토] 2019 미세먼지 대응 국제컨퍼런스를 찾은 사람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