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이랜드 이월드, 어린이날 황금연휴 맞아 불꽃쇼 개최컬러풀 벌룬 페스티벌, 양궁 체험, 비누방울 체험 등 다양한 행사 마련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불꽃놀이를 선보인다.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이번 이월드 불꽃쇼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운영 중인 ‘컬러풀 벌룬 페스티벌’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색깔의 불꽃이 화려하게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이번 불꽃쇼는 5월5일 이월드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오후 8시부터 이월드 곳곳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메인 행사는 탬버린 옆 다이나믹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월드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컬러풀 벌룬 페스티벌’을 운영 중이다. 형광색깔, 네온색깔 등의 다양한 풍선을 직접 만지며 뛰어 놀 수 있는 ‘컬러풀 고스트하우스’와 가지각색의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컬러풀 드로잉 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캐러커쳐’, ‘양궁 체험’, ‘비누 방울 체험’, ‘동물농장 나무 놀이터 및 조랑말 타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코코몽 뮤지컬 여름이야기’, ‘인기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 외에도 ‘코코몽 마칭 퍼레이드’, ‘다이나믹 서커스’ 등 다양한 무료 공연이 열린다.

이월드 어린이날 불꽃쇼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월드 관계자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불꽃쇼와 다양한 공연과 체험활동을 준비했다”며 "이월드와 함께 어린이날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낙동강 수질 개선’ 정책세미나
에코맘코리아-에바 알머슨, 아트 콜라보
시민참여형 녹색전력시장 창출을 위한 정책토론회
'기후변화 적응정책 발전' 심포지엄 개최
한국 그린캠퍼스운동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