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EB하나은행, 스승의 날 맞이 신용대출 특별판매 실시초∙중∙고교 선생님 대상 최저 3.176% 대출금리 우대
]KEB하나은행은 스승의 날 맞이 신용대출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을 대상으로 신용대출 특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스승의 날 맞이 신용대출 특별판매에서는 대출금리가 최저 3.176%(5월9일 기준)까지 가능하며, 특판기간은 5월9일부터 6월30일까지며 일천억 한도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특판 대상상품은 초•중•고교 선생님, 우량지정대학교 교수 및 사무/행정직원 대상 신용대출 상품인 '아카데미론'과 기간제 선생님을 대상으로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직장인론'이다.

'아카데미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이며, 특히 ‘이자 리펀드 서비스’가 있어 급여이체 및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고 대출기간 동안 연체가 없으면 4월 중 납부한 1개월간 이자의 10%를 5월15일에 되돌려준다.

아울러 기간제 선생님도 '프리미엄 직장인론'을 통해 동일하게 최저 3.176%(5월9일 기준)로 특별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특판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여러 분야에서 수고하시는 다양한 분들을 위하여 대출 대상을 세분화하여 특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크라스키노 포럼-창립기념 제1차 정책포럼 및 문화공연’ 개최
[포토] ‘길, 환경가치를 더하다’ 춘계학술대회 개최
2019 코리아 랩, ‘인재과학상사·(주)현대마이크로’ 전시 참가
[포토] 2019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학생부문’
[포토] 2019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부천시장상 ‘학생부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