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식초 함유 제품...소비자들에게 피부 개선 효과 호평

쇼킹사과초클렌저 네이버 뷰티윈도 1위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미세먼지 이슈가 대두되면서 노출이 잦은 얼굴 피부에 특히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올바른 세안법이 다시금 주목을 받으면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식초 세안에 착안한 ‘쇼킹사과초클렌저’가 뷰티윈도 클렌징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해 화제다.

알칼리성인 클렌징이나 비누 등 여러 화학 세정 제품울 과도하게 사용하면 바이러스 침투가 쉬워 유해 물질이 많은 환경에 취약하다.

따라서 건강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세안이 중요한데 식초를 이용한 클렌저인 쇼킹사과초클렌저는 일반 식초가 아닌 사과 식초를 함유해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배합이 어려운 식초 세안을 손쉽게 도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쇼킹사과초클렌저는 특히, pH5~6 약산성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 가장 이상적인 피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사과 식초가 함유하고 있는 '사과추출물+사과즙+사과씨추출물' 성분에 풍부한 비타민C와 미네랄이 더해져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외부 자극 물질을 차단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자주 씻는 것이 아닌 한 번이라도 올바른 세안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쇼킹사과초클렌저로 효과적인 노폐물과 유해물질 제거를 돕는다”며 “식초 세안이 좋은 건 알지만 사용에 번거로움이 있고 비율을 맞추기가 어려워, 이러한 식초 세안을 간편하게 만들어 준 것이 쇼킹사과초클렌저의 인기 비결”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론칭한 라벨영은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전국 장애인복지시설 및 노인복지시설, 한국미혼모협회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