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신한데이타시스템, '신한DS'로 사명 변경신기술 선도로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및 신사업 확대 추진
신한DS 사명변경 비전선포식 사진 <사진제공=신한지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신한금융그룹의 ICT 자회사인 신한데이타시스템(대표이사 유동욱)은 최근 사명을 ‘신한DS’로 변경하고 디지털 전문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신한데이타시스템의 새로운 사명인 ‘신한DS’는 한발 앞선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변화를 선도하고 구성원 모두가 디지털 전문가가 돼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제시하자는 의지를 담은 ‘Digital Solutions’를 의미한다.

또한 이날 비전선포식을 갖고 ‘고객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전문기업’으로 비전을 정하고 ‘新기술 리더쉽 확보’, ‘One Shinhan 지원강화’, ‘지속성장기반 마련’, ‘전문인재 육성 및 확보’등 4대 중점추진전략도 발표했다.

‘신한DS’는 이러한 비전과 중점추진전략을 바탕으로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는 물론 다양한 신사업 모델 발굴 및 대외사업 확대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신한DS는 지난 4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지정된바 있으며, 6월에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베트남 현지 법인이 설립될 예정이다.

신한DS유동욱 사장은 “‘신한DS’로의 사명변경과 새로운 비전 선포를 통해 디지털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도전으로 디지털 신기술을 선도하는 신한DS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