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환경일보] 이우창 기자 = 속초시는 오는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속초시 롯데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대회의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상품전시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국내외 한인 여성의 네트워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여성가족부․강원도․속초시가 공동주최하여 개최하는 제18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대회(KOWIN : Korean Women’s International Network)는 국내외 여성리더 500여명이 참석하여 3박 4일 일정으로 개회식, 기조강연, 활동분야별 전문포럼, 지역문화탐방 등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본행사와 함께 주제관련 특별전시를 비롯해 여성기업․가족친화기업 상품전시전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여성가족부 지정 강원도 내 여성친화기업,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기업 중 해외 판로 개척을 희망하며 제품판매가 가능한 기업을 대상으로 상품전시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5월 14일부터 6월 1일까지로 참가신청서와 전시계획서,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가족친화기업 또는 여성친화기업 인증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추후 최종 전시업체는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하며, 이 밖의 문의사항은 속초시 여성가족과 또는 여성가족부 국제협력담당관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