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명 선발해 8월부터 5개월 간 활동

KB캠퍼스스타 13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지난 2007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12기까지 총 1159명의 홍보대사를 배출 했으며,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 및 서비스 등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해왔다.

이번 모집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1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SNS 활용 능력과 영상편집•디자인(일러스트레이터 등) 경력을 가진 학생을 우대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캠퍼스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KB캠퍼스스타' 13기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기간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며,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캠퍼스스타는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다양하고 체계적인 활동을 통해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젊은 감성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