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핫이슈
오션(5tion), 국내 활동 집중 '쇼 챔피언' 팬들 만난다‘5tion’ 6년 만에 국내 활동 시작
타이틀곡 ‘Love Takes Time’ 발표
남성 그룹 '오션(5tion, 로이·렌·마린·노아) <사진출처=샤인 E&M>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최근 6년 만에 국내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받은 남성 그룹 '오션(5tion, 로이·렌·마린·노아)'이 쇼 챔피언 266회 출연에 이어 다시 한 번 쇼 챔피언 270회에 출연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오션의 소속사인 샤인 E&M 측은 5월16일 “오션이 오늘 오후 7시에 방송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타이틀곡 ‘Love Takes Time’을 두 번째 선사한다”고 밝혔다.

앞서 오션은 지난 4월18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6년만에 국내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오션의 소속사인 샤인 E&M 측은 “오션은 일본 활동은 물론 국내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그동안 일본 활동에 주력해 왔다면 올해는 국내 활동 위주로 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오션은 손일권을 주축으로 지난 2012년 새 멤버를 꾸리고 일본에서 주로 활동해 왔으며, 지난 3월27일 트렌디한 사운드를 겸비한 ‘Love Takes Time’를 출시한 후, 쉬지 않고 국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광수 기자  rhkdtn1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