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데드풀2', 업그레이드된 매력...라이언 레이놀즈 표 히어로의 탄생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 데드풀을 완벽 소화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이번에는 혼자가 아닌 팀을 결성해 더 업그레이드 된 매력의 '데드풀2'로 돌아왔다.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지난 2016년 개봉한 '데드풀'에서 특수 부대 출신인 웨이드 윌슨은 암 치료를 위해 참여한 실험에 참여하고, 강력한 힘을 얻은 대신 흉측한 몰골이 된다.

자신의 겉모습을 가리기 위해 붉은색 '쫄쫄이' 수트를 입고 본격적으로 거친 액션과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데드풀은 사랑하는 여자친구 바네사와 해피 엔딩을 맞았고, '데드풀2'에서는 연인과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팀을 결성하게 된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한 히어로 데드풀은 마블 영화에서 보기 어려웠던 배우의 개성과 탄탄한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연기 디테일은 팬들이 '데드풀이 라이언 레이놀즈 연기를 한다'는 얘기가 나올만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오직 데드풀을 연기하기 위해 캐릭터와 작품을 이해하려 노력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 제작 및 각본에도 직접 참여를 했다. '데드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그는 실제로도 재미있고 거침없지만 배려심 있는 모습으로 실제 데드풀 같은 면이 있다는 데이빗 레이치 감독의 후문이다.

실제 성격도 데드풀과 닮은 부분이 있다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연기력과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매력의 히어로를 탄생시켰다. "데드풀은 작품에 대한 나의 애정의 결실"이라 밝힌 그의 말처럼 '데드풀2'에서는 또 한 번 '라이언 레이놀즈 표' 히어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데드풀2'는 지난 16일 개봉 후 전국 극장가에 절찬 상영 중이다. 러닝타임 117분.

김혜경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환경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제9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개최
환경부 산하 지방환경청 국정감사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기상청 국정감사
[포토] 대한민국 탄소포럼 2018 개막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