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국가자격 및 창작, 네일아트 등 전 분야서 대상 휩쓸어

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한 홍초인 수강생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제5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에 참가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등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개최된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는 전국의 실력자가 참가해 국가자격에 준하는 메이크업 종목부터 창작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아트, 피부 등 부문별 뷰티 테크닉을 겨루는 대회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관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1곳의 캠퍼스 수강생들은 이번 뷰티 콘테스트에 참가해 자신의 전문 분야별로 기량을 펼쳤다.

메이크업 국가자격 종목에서는 강남캠퍼스 정세라 수강생이 ‘로맨틱 부문’ 대상을, 부평캠퍼스 김유빈 학생이 ‘발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부천캠퍼스 김연정 수강생은 창의성이 주요 심사 기준으로 평가되는 메이크업 창작 종목 ‘스페셜바디페인팅 부문’에 출전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네일아트 종목에서는 원주캠퍼스 홍현주 수강생이 ‘믹스미디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으며, 강남캠퍼스 박소희 수강생은 ‘프렌치스캅춰 부문’ 대상을 받았다. 부평캠퍼스 이수빈 수강생과 춘천캠퍼스 홍초인 수강생은 각각 헤어 종목 ‘퍼머넌트 9등분 부문’, 스킨케어 종목 ‘등관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대회에 참가해 현장 실무를 익히고, 진학이나 취업 등에 도움이 되는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들이 꼼꼼한 지도를 하고 있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학과 진학부터 취업, 창업까지 이어지는 본사 체제의 전문 커리큘럼을 갖춘 곳으로, 앞으로도 명상에 걸맞은 차별화된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