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전 영역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무료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 대비 모의고사를 무료 공개한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오는 6월7일 시행될 ‘2018년 전국연합학력평가(6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실전 연습을 위한 ‘6월 모의평가 대비 모의고사’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6월 모의평가(모평)는 수능 출제 경향 및 난이도 파악, 자신의 실력 점검은 물론 N수생들이 모두 응시하는 만큼 대입을 위한 중요 지표가 될 수도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를 앞둔 학생들이 실전 훈련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등 전 영역에 걸쳐 모평 대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대표 강사진이 직접 엄선한 문제와 해설 강의를 통해 실전 감각 향상은 물론 개념 학습까지 할 수 있다. 국어 장유영 강사는 문법 집중 모의고사 문항을 제공하며, 쏘마 강사는 고난도 국어에 최적화된 문제 및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수학 정상모 강사와 차영진 강사가 평가원의 출제방향을 예측할 수 있는 문제를 엄선했으며, 영어 조은정 강사도 6월 모평 전 반드시 풀어야 할 독해 문제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사회 이승헌 강사, 과학 박상현 강사, 한국사 박지우 강사 등의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를 통해 꼼꼼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김석배 대표는 “지난 해 스카이에듀가 선보인 6월 모평 대비 모의고사가 누적 13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학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올해에도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문제를 엄선해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며 “6월 모평 전 모의고사를 풀고 해설강의를 듣는 활동이 실전 훈련과 함께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6월 모의평가(모평) 대비 무료 모의고사는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