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종의 분장, 200벌 이상 의상 대여 가능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분장숍 픽시매직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분장ㆍ의상 대여 전문 분장숍 '픽시매직'을 25일 오픈한다.

어드벤처 지하 1층 정문 게이트 옆에 위치한 '픽시매직'은 SBS 특수분장팀이 처음으로 상설 운영하는 매장이다. SBS 특수분장팀은 SBS 드라마 ‘리턴(2018)’, ‘낭만닥터 김사부(2017)’, ‘육룡이 나르샤(2016)’ 등에서 분장ㆍ의상을 도맡으며 업계 트렌드 리더로 정평이 나 있다.

'픽시매직'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라는 테마파크 특색에 맞는 분장과 의상을 마련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헤어, 메이크업, 헤나 등의 기본 분장 이외에도 시즌 축제와 어울리는 시즌 한정 분장 15종 등 총 40여종의 분장이 가능하고, 교복, 드레스, 할로윈 콘셉트 등 200여벌 이상의 다양한 의상을 빌릴 수 있다.

또한 액세서리와 화장품 등 드라마 속 PPL 상품을 통해 최신 유행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분장 가격은 5000원에서 2만원선이고, 의상 대여는 1만원에서 2만원선이며 분장과 의상을 패키지로 이용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픽시매직'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매장 이용 손님 선착순 200명에게 마스크팩 사은품과 홍보용 막대 사탕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