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KT,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출정’ 응원 선봉 나선다관람객 경품 증정, 아이돌 그룹 현장 공연 등 이벤트 진행
러시아 월드컵 출정 응원 사진 <사진제공=KT>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T(회장 황창규)가 6월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국가대표 평가전(대한민국 vs보스니아) 및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출정식 현장 이벤트를 열고 서울광장에서는 거리 응원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KT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 공식 후원사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기업홍보 부스인 ‘CD(commercial display) 존’ 운영과 함께 경기 중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D 존에 설치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록 밴드 ‘트랜스픽션’과 ‘락킷걸’이 공연과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또한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입장 전 SNS 포토 이벤트로 응원복,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5월 KT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발된 ‘KT 플에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22명은 경기 시작 시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입장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더불어 경기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는 아이돌 그룹 ‘빅스’의 레오와 ‘구구단’의 세정이 레인보우 응원단과 함께 월드컵 공식 응원가인 ‘We, The Reds(우리는 하나)를 부르며 선수들을 응원한다.

경기 종료 후에 진행되는 축구 국가대표 출정식에서는 KT 드론레이싱팀 김민찬 선수가 드론 축구공으로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는 경기가 열리는 전주에서뿐만 아니라 서울광장에서 대한축구협회와 서울시가 주최하는 풋볼위크의 후원사로 거리 응원을 진행한다. 서울광장 KT 홍보 부스에서는 VR체험을 할 수 있고 포토월 이벤트로 응원 도구 및 선크림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옆 무대에서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래퍼 ‘넉살’의 공연과 더불어 광장에 모인 시민들과 함께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KT는 지난 17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로 대표팀을 응원해왔다. 이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출정식 행사를 시작으로 국민과 함께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