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테라스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은 대단지 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6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최근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인 ‘스테이케이션’을 추구하는 수요자들이 많아지면서 멀리 나가지 않고 집에서 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거 공간이 각광받고 있다. 

삼도주택㈜가 6월 대구 수성구 파동 일원에 분양할 예정인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넒은 테라스로 집안에서 놀이, 캠핑 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수성아트피아, 수성랜드, 법니산 등 문화,여가 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진정한 스테이케이션이 가능한 주거지다.

단지의 세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전용면적 140㎡ 84가구, 150㎡ 59가구 등 총 14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수성구의 풍부한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는 수성구의 우수한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한 번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법니산 자락에 위치한 단지는 수성못과 법니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 냉천 퍼블릭, 허브힐즈, 스파밸리 등 건강하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전 가구에서 앞산 조망이 가능해 사계절의 변화를 있는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지산~대곡간 4차 순환도로, 파동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인근에 개발 계획이 많아 향후 도로 확장도 예정돼 미래가치도 높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전 가구에 넓은 테라스를 적용해 캠핑, 정원, 파티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가구에 알파룸과 다용도실이 제공되며 첨단 보안시스템도 도입했다. 여기에 단독형 내부설계 등 혁신적인 설계를 선보인다. 

가구당 주차대수는 2대 이상으로 넓은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파티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그 밖에 대구 수성구의 노후 주택 비율이 높아 신규 주택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는 점과 단지 주변으로 강촌2지구, 용두지구 등 다수의 재개발,재건축 계획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우수한 부분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인 대구 수성구 지산동 에 위치해 있다.

한편,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