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양준혁재단배 골프대회 물품 기부양준혁재단배 희망자선 골프대회'에 1,0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이 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에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환경일보] 서효림 기자 =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아워그룹, 아워ACK산업, 아워유통산업)은 지난 26일 (재)양준혁야구 재단(이사장 양준혁)에서 경기도 용인에 있는 골드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에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사회취약계층을 위 한 기금 마련에 일조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게 된 이번 대회에는 이종범, 김봉연, 박재홍, 차명석, 이봉주, 김현욱, 곽창선, 박지영, 김성경 등의 스타들이 260여명의 후원인들이 함께 했다. 이번 대회 수익금 전액은 재단이 운영중인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금과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보급 활동 에 사용될 계획이다.
특히, 기금마련에 참여한 아워그룹은 "행복한 향기, 즐거운 내일을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재능과 물품기부행사를 꾸준히 참여하여 선행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아워그룹은 오프라인 매장인 ‘네이처페어리 아로마’ 구축과 온라인 매장 시스템인 ‘네이처페 어리 르봉봉’을 구축하여 4차산업의 新 비지니스 모델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또,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며 미래 성장 동 력 확보를 위해 ‘네이처페어리 온라인 르봉봉매장’을 구축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과 핵심기술 확보 를 통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향기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삶에 행복을 더해주는 4차산업형 융합 솔루션 르봉봉 매장으로 새로운 일자리창출에 앞장 서고 있다.


서효림 기자  shr82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효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
[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