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월드투어 순항中’ 갓세븐, 마카오 단독 콘서트 성료! ‘글로벌 아가새 환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이 월드투어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마카오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갓세븐은 지난 2일 마카오 동아시안게임 돔 아레나에서 2018년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 IN MACAO'를 개최했다. 이번 월드투어의 첫 공연인 서울과 첫 해외 공연지인 태국에 이어 마카오에서 열기를 이어 간 갓세븐은 6700여 명의 마카오 관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갓세븐은 특유의 에너지를 실어 '니가 하면', '하드캐리' '네버 에버', '룩' 등 여러 히트곡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진영-뱀뱀, JB-마크-영재, 잭슨-유겸의 유닛 스테이지를 통해 7인 7색 매력도 발산했다.

아울러 현지 팬들을 위해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 갓세븐은 주걸륜(周杰倫)의 '첨첨적(甛甛的)'을 가창해 공연장을 달콤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한편 갓세븐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방콕, 마카오,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타이베이, 자카르타,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화려한 월드투어 무대를 펼친다. 특히 2018 월드투어는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투어 지역 범위를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해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