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펜‧젤 펜슬 타입 등 구성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모델컷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본인의 눈매에 맞게 완벽한 아이라인을 재단할 수 있는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렷한 발색이 돋보이는 붓펜 타입의 ‘콜 펜 아이라이너’와 눈동자 색상 별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젤 펜슬 타입의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 2가지로 구성, 각자 눈매에 맞게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 콜 펜 라이너’는 뛰어난 발색력과 탄력 있는 브러쉬의 조합으로 예리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나노 입자 색소가 고밀도로 함유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발색력을 자랑하며, 탄력 브러쉬를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균일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필름 코팅 포뮬라로 컬러 래스팅 효과가 뛰어나 평소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연약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클렌징 워터나 리무버로 한번에 쉽기 지워지도록 만들어 눈가 자극이 덜한 것도 장점이다.

크리미 젤 펜슬 타입의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눈동자 색상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에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눈동자 색상 별로 한층 더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아울러 크리미 젤핏 포뮬라를 적용해 눈 형태와 관계없이 손쉽게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브러시와 샤프너가 탑재된 형태라 섬세한 라인 연출은 물론 은은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