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맞아 실버주얼리, 시계, 카드지갑, 파우치 등 총 25가지 스타일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인어공주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라인을 선보였다.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실버 주얼리, 시계, 지갑,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총 25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대표 주력 상품으로는 실버 주얼리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미스링 등의 아이템이 인어공주 컨셉에 맞춰서 제작 됐다. 인어공주 실루엣부터 조개, 히비스커스 꽃 모티브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디즈니 인어공주 요소들이 재미있게 녹아 있으며 ‘인어의 눈물’ 이라는 6월의 탄생석인 진주도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간에 따라 다이얼 안의 그림이 달라지는 ‘인어공주 페이즈 시계’ 도 함께 선보였다. 여름 밤 바위 위에 앉아 있는 낭만적인 인어공주 실루엣이 담겨 있는 바다 물결 같은 느낌으로 그라데이션 된 블루컬러의 큐빅 스톤이 가미돼 더욱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디즈니 인어공주 캐릭터를 좋아하는 마니아 층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여름 스타일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마련되어 있어 올 여름 잇템으로 꼭 하나 쯤은 마련 해보시길 추천 한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클루가 선보인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클루는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콜라보레이션 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어공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