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과목별 전문성 갖춘 교수진 포진

경찰행정학과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는 경찰공무원 특채반, 단기 합격반을 운영해 기초영어 교육부터 핵심교육, 가산점을 위한 무도단증 수업 및 담당 교수의 1:1 맞춤 컨설팅 지도로 경찰공무원 합격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하는 것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에서는 실제 공무원 모의고사 출제위원 교수부터 중앙경찰학교장 이의호 교수, 2차 체력검정 시험준비를 도와주는 교수 등 수업별로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이 포진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경찰시험 5과목을 집중 교육하고 있으며 개인 열람실을 운영해 무료 동영상 강의 및 기출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서울현대 관계자는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경찰공무원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의 우리 학교의 특징이다.

특히 시험에 대비해 면접 대비반 함께 운영하여 집단면접과 개별면접을 통해 개별 코칭 및 관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국내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고 있으며,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모집요강,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