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신에이크 타이트닝 크림, 모공 축소 효과 탁월

1960NY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늘어난 모공은 피부결을 망치는 주범이다. 피부 표면에 요철을 만들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방해하며, 화장으로 커버를 하려면 할수록 되려 두드러져 보이기 마련이다.

모공이 커지는 이유는 다양하다.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여드름이 있다. 모공 속에 피지와 염증이 고이는 여드름 때문에 늘어난 모공은 여드름이 사라진 뒤에도 크기가 그대로 유지된다.

노화 또한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 중 하나다. 모공 주변의 피부가 탄력을 잃으면서 자연스레 모공 크기가 넓어지는 것이다. 늘어난 모공으로 피부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전문 치료법도 등장했다. 피부과에서는 레이저, 모공 주사, 침 등 다양한 시술법으로 모공 축소를 돕고 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모공관리법도 있다. 사과로 만든 스크럽 팩은 약산성이어서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된다. 사과를 약간 거칠게 갈아서 피부에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모공 속 과도한 피지와 각질을 줄일 수 있다.

코 모공이 신경 쓰인다면 코팩 등으로 블렉헤드를 제거해야 한다. 코팩을 하고 나면 모공이 더욱 넓어진다는 소문도 있지만, 이는 사실과 다르다. 모공 속 피지가 빠지면서 모공이 넓어 보이는 것일 뿐이며, 만약 그대로 방치한다면 피지가 커지면서 모공이 더욱 늘어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모공 관리 마무리에는 모공 케어 화장품으로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다.

1960NY 신에이크 타이트닝 크림은 모공 축소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스위스 기술상을 수상한 특허 성분인 신에이크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공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유수분의 밸런스를 케어하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크림으로,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해 화장품 바르기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자들 또한 모공 관리를 위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