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허인 국민은행장, KB X BTS 콜라보 금융상품 1호 가입"방탄소년단의 글로벌 도전과 혁신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
KB X BTS콜라보 금융상품1호 가입자 허인 은행장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허인 KB국민은행장이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의 1호 가입자가 됐다.

일반고객 중 1호 가입자는 이날 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한 정예지 양으로, 지난 2016년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 대학생 해외봉사단 ‘라온아띠’15기로 활동한 바 있다.

가입을 마친 허인 국민은행장은 “한 명의 팬으로서 방탄소년단의 글로벌을 향한 도전과 끊임없는 혁신의 기운을 받아보고자 KB X BTS 콜라보 금융상품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왔다”며 "이 상품이 많은 국민에게 힘을 주는 행운의 마스코트이자 KB가 모든 국민에게 드리는 선물과도 같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KB X BTS적금'은 초회 1만원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2.3%(`18.6.21 현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업종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상품 출시와 더불어 7월 말까지 친필 사인CD(LOVE YOURSELF 轉 'Tear'),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AirPods, BT21쿠션 등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B X BTS적금'은 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KB스타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며,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은행 및 카드 영업점, 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