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무법변호사' 이준기 팬들, 배우-스탭들 위한 수제버거 푸드트럭 선물

배우 이준기의 팬들이 tvN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 촬영 현장에 수제햄버거 푸드트럭을 선물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무법변호사' 촬영장에는 수제 햄버거인 '폰버거'가 배달, 고된 촬영으로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이준기의 팬들이 푸드트럭을 준비했다.

이에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팬들이 준비한 약 150여개의 수제버거로 모두가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는 후문.

이에 해당 수제버거 창업자이자 청년 요리가 임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있게 드셔주신 배우님 그리고 스텝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또한 폰버거를 불러주신 이준기 공식 팬카페 하늘아래준기세상 팬클럽 운영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촬영에 너무나도 친절하게 협조해 주신 배우 이준기님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해당 버거는 '푸드포르노'에 '햄버거'를 조합한 것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색감을 추구함은 물론이고 고기 자체와 육즙 등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수제버거로서 최근 호평을 받고 있다.

창업자이자 전문 요리연구가를 꿈꾸는 임영준은 프랑스 전문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를 졸업, 외식업에서 7년의 경력을 쌓은 후 ‘폰버거’ 푸드트럭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