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 전문가 상담 통해 가족 결합 등 혜택 안내

U+전문 매장에서는 고객 상담을 통해 통신비 할인과 경품 제공을 실시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전문 매장 상담을 예약하고 방문해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마트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U+전문 매장 상담 행사는 고객이 몰랐던 가족 결합, 제휴 카드, 장기 고객 할인정보나 놓치고 있던 멤버십, 쿠폰 혜택을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확인해 고객이 똑똑하게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마트 5000원 모바일 상품권 중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고 전국 54개 매장 중 상담 받을 매장을 선택해 예약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예약한 매장에 방문해 통신비 절약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7월8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오영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매장에서 전문 상담사의 상담으로매달 영화 한 편 무료 혜택, 장기고객 데이터 2배 쿠폰 혜택 등 몰랐던 ‘꿀팁’을 알아가는 고객이 늘었다”라며 “5천원 상담의 무료 상품도 받아가고, 다양한 혜택과 통신비 할인 정보도 알아갈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