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두피팩, 에센스&크림 총 3종
레드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라벨영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 클리닉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하고 싶은 염색 다하고 단발 C컬, 긴 머리 S컬 계절마다 번갈아 가며 하고도 찰랑거리는 건강한 머릿결을 바라는 것이 얼마나 큰 욕심인지 미용실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잘 알고 있다.

아니면 눈물을 머금고 높은 가격의 클리닉을 받아야 하지만 그마저도 신통치 않다. 게다가 두피까지 약해지고 예민해져 나도 모르게 올라오는 두피 트러블은 더욱 스트레스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비싼 클리닉 안 부러운 단계별 헤어 솔루션 라인을 출시해 잦은 미용 시술에 상한 모발과 예민해진 두피는 물론 선천적으로 약하고 부스스한 머릿결을 건강하게 케어해 줄 ‘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클리닉’ 라인을 선보였다.

라벨영 최신 기술을 담아낸 최고급 프레스티지 헤어 라인인 이번 신제품은 샴푸, 두피팩, 에센스&크림 총 3종으로 기획된 홈클리닉 라인으로 브라질산 프리미엄 레드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 원시 자연을 품고 있는 브라질 나무의 새빨간 진액으로 만들어진 진귀한 레드프로폴리스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고농축 영양을 힘없는 모발과 약해진 모발에 고루 선사한다.

특히 상품명에 따라 잘 나타나 있는 함유량 7.7%는 두피와 모발의 수분 함유량 15%를 고려해 복합적인 손상을 막기 위한 건강한 수분 햠유 균형을 맞추기 위한 수치다. 오랜 연구 끝에 7.7%의 맞춤 배합을 반영, 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클리닉 3종에 동일하게 적용해 두피와 모발 홈케어 클리닉을 개발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약 한 달간 사용으로도 기적에 가까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세가지를 원하는 집중 케어에 따라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다”며 “헤어살롱에서 받는 체계적인 스텝 관리에 착안해 손쉽고 간편한 홈케어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