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아 HSK 수험생 대상 신규 서비스 선봬

커넥츠 중단기여름방학 맞이 HSK 특강 및 트렌드 리포트 무료 제공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중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중단기’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과 HSK 수험생들을 위한 신규 특강 및 트렌드 리포트를 제작하고, 이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방학 기간 동안 HSK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단기 간에 출제 빈도와 유형을 파악해 원하는 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를 위해 매월 진행되는 HSK 정규 시험의 출제 유형과 포인트를 분석해 차월 예측 문제 등을 담은 ‘HSK 트렌드 리포트’를 제작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트렌드 리포트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남미숙 중단기 대표 강사의 ‘HSK 분석 특강’도 무료로 선보인다. 남미숙 강사는 HSK 교재 베스트셀러인 ‘新 HSK 한 권으로 끝내기’의 저자로, HSK 분야 15년 경력의 독보적인 강사로 유명하다. 남미숙 강사의 HSK 분석 특강은 수요가 가장 많은 4급과 5급을 중심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HSK 초보자를 위한 남미숙 강사의 ‘HSK 한 권으로 끝내기’ 강의를 오는 6월29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실전 감각 극대화를 위한 ‘2018 HSK 모의고사’ 강의는 7월2일부터 6일까지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료 강의 및 자료는 중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중단기는 단기 간에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HSK 대표 브랜드인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어 공부를 시작한 수험생들이 방학 기간 내에 시험의 주요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트렌드 리포트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HSK 베스트셀러를 저술한 남미숙 강사의 강의 및 중단기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원하는 등급을 취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중단기는 HSK 분야의 8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및 누적판매 20만부를 달성한 ‘HSK 한 권으로 끝내기’ 저자 남미숙 강사를 필두로 기초회화부터 HSK, 경찰외사 및 고급중국어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는 중국어 교육 대표 브랜드다.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함께 오프라인 학원(강남, 부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기 간 점수 상승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중국어 교육서비스 업계 최다 수강후기, 고급 중국어 과목 오프라인 합격자 수 1위 등을 기록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중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