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오비맥주, 한국대표팀 기적 응원한다카스•버드와이저, 27일 밤 한국•독일전 대규모 응원전 진행
오비맥주는 한국-독일전에 대규모 응원전에 나선다 <사진제공=오비맥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월드컵 조별리그 한국•독일전이 열리는 27일 밤 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를 앞세워 대규모 응원전을 연다.

카스는 27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친다.

카스와 함께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를 포함해 청춘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후부터는 장맛비가 그칠 것으로 보여 예정대로 영동대로에서 거리 응원을 펼칠 것"이라며 "예선 마지막 경기인 만큼 온 국민이 다 함께 뜨거운 응원 열기로 대표팀에 힘을 보태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스 판매 부스인 ‘뒤집어바’는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 입장객만 이용할 수 있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도 독일전이 열리는 27일 용산 아이파크몰 그랜드캐노피에서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BUD 90, 축구 경기 시간 90분 의미)’을 연다.

버드와이저는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 옥상에서 ‘도심 속 루프탑 파티’를 콘셉트로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신나는 음악 공연과 함께 한국 대표팀의 독일전 관람파티를 선보인다.

이번 ‘BUD 90’에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캐나다 일렉트로닉 뮤지션 케이트라나다(KAYTRANADA), 시카고 출신 DJ 겸 프로듀서 허니디존(HONEY DIJON)이 최초 내한 무대를 펼쳐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코난(CONAN), 밀릭(MILLIC) 등 국내외 최정상 DJ들의 역동적인 음악 공연으로 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야외 행사장은 대한민국과 독일의 국기를 배치한 축구 경기장처럼 연출해 월드컵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월드컵 스페셜 전용잔 ‘레드 라이트 컵(Red Light Cup)’ 등 다양한 형태의 버드와이저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도 즐길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 맥주로서 FIFA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미국의 대표 라거 맥주로서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맥주 중 하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