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EB하나은행, 여름휴가철 맞이 '환전 이벤트' 실시1Q bank 앱 통해 사이버환전 신청 시 최대 90% 환율 우대
2018 썸머! 환전夏期 이벤트 안내 사진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과 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들을 대상으로 '2018 썸머! 환전夏期' 페스티벌을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Q bank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 영업점(공항지점 제외) 및 콜센터를 통해서 환전하면 최대 70%의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손님을 추첨해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2등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3등 여행상품권 10만원(10명) ▷행운상 1만 하나머니(10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2018 썸머! 환전夏期' 페스티벌에 KEB하나은행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드리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도 면세점 적립쿠폰과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손님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번 환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