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상반기 최신 출제 트렌드 반영…문제 유형별 풀이 시간 단축 노하우 수록

커넥츠 공기업단기 NCS 교재가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출간한 교재 ‘단, 3주 만에 끝내는 통합 기본서 공기업단기 NCS’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공사 공단 수험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단, 3주 만에 끝내는 통합 기본서 공기업단기 NCS’는 공기업 면접위원 출신 전문가가 제안하는 합격 노하우 및 짧은 기간에 공기업 시험에 합격한 140명의 합격 전략을 반영해 처음 공기업 시험에 도전하는 초시생도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18년도 상반기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문제 유형별로 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기술을 제시, 빠른 풀이가 관건인 NCS에 최적화했다. 출제위원급 전문가 및 실제 공기업 합격자들의 문제 검수를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공기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3주 안에 쉽고 빠르게 NCS의 기초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교재를 선보이게 됐다”며 “2018년 상반기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다양한 단기 합격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교재로 하반기 시험을 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기업단기는 NCS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재 구매 시 온라인스터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기업단기에서 제공하는 NCS 온라인 스터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