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앤트맨과 와스프' 4DX-스크린X,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 예매율 기록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가 예매 오픈 직후 4DX, 스크린X를 포함한 전 포맷 예매 열풍을 일으켰다.

오는 7월 4일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1 마블 영화와 특별관 포맷의 만남을 향한 이유 있는 기대

4DX와 스크린X로 중무장한 '앤트맨과 와스프'가 예매 오픈하자마자 4DX와 스크린X는 물론 전 포맷 예매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을 향한 산뜻한 쾌조를 알렸다. 이 같은 예매 신드롬은 이미 예견된 결과로, 마블 영화와 특별관 포맷의 또 한번의 완벽 시너지 예고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 것. 이에 관객들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MCU 히든 카드 히어로 ‘앤트맨’의 액션을 제대로 관람하기 위한 명당 좌석 확보 전쟁에 불을 지피고 있다.

#2 '블랙 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잇는 2018년 마지막 MCU 무비에 주목

더불어 '앤트맨과 와스프'는 올해 마지막 마블 스튜디오 영화이자 '어벤져스 4' 이전 필람작으로 주목 받고 있어, 특별관 포맷과 만난 마블 영화의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2018년 4DX 흥행작 '블랙 팬서'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연이어 4DX 흥행 신기록을 쏟아낸 바, 마블 영화의 4DX 포맷 관람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앤트맨과 와스프'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3 5단계 플라잉 4DX 모션 & 3면을 가득 채우는 무한 확장 액션 모든 것이 화제

게다가 4DX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물론, 물체들의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때마다 5단계로 변하는 공중 플라잉 모션을 통해 극강의 체험 관람을 선사하며 익스트림 스포츠에 버금가는 경험을 전할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진동 및 환경효과의 극적인 밸런스로 샌프란시스코 거리에서의 카 체이싱 씬을 입체감 있게 표현해 액션에 생동감을 부여하여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직 스크린X에서만 느낄 수 있는 변화무쌍한 액션의 스케일, 3면 스크린을 통해 살아나는 사이즈 조절 액션은 '앤트맨과 와스프'만의 시그니처 액션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