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간 5병 1만원 구입 가능

로트캡션스파클링 3종 이미지 <사진제공=로트캡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Rotkäppchen)’은 30만 병 판매를 기념해 7월 한달간 로트캡션 5병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 풍미의 ‘로트캡션 망고’, 상큼한 라임 향과 달콤함 맛의 ‘로트캡션 라임’, 톡 쏘는 상큼함에 진한 석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로트캡션 석류’ 3가지 중에서 종류에 상관없이 5병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GS25와 세븐일레븐 2곳에서 진행한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전형진 부사장은 “국내 출시 이후 로트캡션이 편의점 스파클링 와인으로 자리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사랑을 받았다”며 “200ml 기준 30만 병이 판매된 것을 기념해 5병에 만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트캡션은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2017년 기준, IWSR(국제주류연구소))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유럽시장에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편의점 스파클링 와인으로 손꼽힌다.

알코올 도수 8도의 스위트 라인인 로트캡션 라임, 로트캡션 망고, 로트캡션 석류 3종은 천연 주스가 들어가 더욱 신선한 과일의 풍미와 달콤함, 아름다운 버블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알코올 도수 11도의 트레디셔널 스파클링 와인인 꾸베 클래식, 꾸베 브뤼, 꾸베 스플렌디드, 꾸베 로제 4종은 과실 본연의 상큼함과 감미로움으로 국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