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선착순 3천명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

손흥민 이모티콘 이미지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한국축구 국가대표팀의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만든 카카오 이모티콘 16종을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손흥민 이모티콘'은 러시아 월드컵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혼으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한국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 그 감동을 이어가기 위한 취지로 출시됐다.

KEB하나은행의 광고모델이기도 한 손흥민 선수를 활용한 카카오 이모티콘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되는 다양한 감정과 상황 표현들을 손흥민 선수의 다양한 표정으로 재치있고 친근하게 표현한 움직이는 스티커 형태로 제작됐다.

'손흥민 이모티콘'은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KEB하나은행의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면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금융권 대표 멤버십으로 자리 잡은 ‘하나멤버스’와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한국축구 발전과 프로축구 K리그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4월 출시한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은 월 1만원 이상 30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최대 연 2.4%의 금리를 제공한다. '손흥민 이모티콘' 이벤트와는 별도로 오는 31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면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월드컵 경기를 통해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준 손흥민 선수를 카카오 이모티콘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과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2020 시즌까지 K리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범국민적 스포츠 축제 후원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