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사 응시생 대상 장학생 선발해 총 1500만원 상당 장학금 지급 예정

경단기 지역 선택 예비고사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국에서 ‘경단기 지역선택 예비고사’를 실시한다.

‘경단기 지역선택 예비고사’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대전, 광주의 실제 경찰시험 고사장과 노량진, 대구, 부산 경단기 학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예비고사도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의 경우 16일 오후 10시까지 응시할 수 있다. 응시생은 지역별 신청 현황을 미리 파악해 1지망부터 3지망까지 지역 선택이 가능하며, 응시과목은 ‘일반공채’, ‘101단’, ‘경행경채’로 구분된다. 오프라인 예비고사는 7월11일, 온라인은 13일까지 경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지역선택 예비고사는 실전 경험이 중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중심으로, 각 지역별 실제 고사장에서 시험과 동일한 스케줄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의지원을 통해 지역별 경쟁률도 확인할 수 있다. 예비고사 이후에는 ‘심층분석 성적표’를 제공해 자신의 과목별 성적과 석차 백분율을 확인하고, 부족한 과목에 대한 학습진단과 전문가의 성적향상 솔루션 및 경단기 교수진의 상세한 해설 강의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경단기는 예비고사 응시생을 대상으로 성적우수 장학생을 선발해 김중근 원장을 포함한 경단기 대표 강사진이 준비한 총 1500여 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역선택 예비고사 관련 페이지를 공유한 수험생 전원에게 예비고사 응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가장 많이 공유한 수험생에게는 ‘2019년 경찰시험 1차 대비 프리패스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경찰행정학과 학생 인증 등을 진행하면 예비고사 온라인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2018년 2차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전국 최대 규모의 예비고사를 준비했다”며 “예비고사를 통해 현재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함과 동시에 좋은 성적을 받아 장학금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