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변산', 블록버스터와 흥행 맞대결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영화 '변산'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또 한번 블록버스터와의 맞대결에서 웃음꽃을 필 예정이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오늘(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변산'은 오전 7 시 기준, 한국 영화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이준익 감독은 최근 3년간 대규모 물량 공세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대결에서 놀라운 흥행 성적을 거두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받아 왔다.

2016년 2월 17일 개봉한 '동주'는 '데드풀'과 같은 날 개봉,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117만 명의 관객을 동원, 영화계 안팎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6월 28일 개봉한 '박열'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스파이더맨: 홈커밍'이라는 막강한 작품들 사이에서 오직 작품성과 진정성의 힘으로 235만 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이어 '변산' 역시 '앤트맨과 와스프'와 같은 날 개봉, 흥행 격돌을 앞두고 있어 또 다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빵빵 터지고 끝나고 나면 입가에 웃음이 나면서 행복해짐. 힐링 영화”(fink****), “놓치면 후회해요! 올해 본 영화 중에 최고였습니다”(zel7****), “이준익 감독은 음악을 참 맛깔스럽게 잘 사용하는 거 같다. 보고 있으면 신이 난다”(ein4****), “보는 내내 웃다 울다 반복하는 즐거운 영화! 이준익 감독의 의미 있는 유쾌한 도전!”(rkdx****), “진지하면서도 재미있고 슬프면서도 웃긴 영화. 고향 친구들과 보길 추천합니다”(adbr****), “김고은 사투리 완전 찰짐ㅋㅋㅋ 역대급 연기 변신!”(zhao****), “박정민은 랩까지 잘한다! 이번에 인생캐 나온 듯”(allm****), “박정민 배우님 연기에 반했다는… <동주>, <박열>과는 또 다른 장르의 청춘 영화였어요~”(jaey****), “역시 이준익 감독의 영화. 실망하지 않을 것”(dyki****)” 등 이준익 감독이 선사한 완벽한 웃음 완급 조절과 틀을 깨는 새로운 이야기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